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기서 얻을 수 있는 요리 기술로 감동 받으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볼바크저격 2020. 6. 4. 10:21

본문


여기서 얻을 수 있는 요리 기술로 감동 받으십시오.




가족과 친구들이 만들어주는 음식에 놀라셨나요? 이 글을 읽고 나면 요리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다.




모든 준비 작업을 미리 해라.


준비 작업은 요리를 시작하기도 전에 해야 한다.


물론, 엄격한 기한 내에 요리하는 것은 정말로 스트레스 수준을 높일 수 있다.


마지막 순간의 스트레스를 피하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식사 준비를 시작하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음식을 대접하기 위해 음식을 요리하기 전에 준비를 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모든 재료를 미리 잘 모아라.


요리를 시작하기 전에 식기류와 기타 필요한 장비를 조립하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이 훌륭한 것을 만들 수 있도록 모든 것을 편안하게 해 줄 수 있다.




고기를 먹기 쉽게 얼리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것은 태국, 중국 또는 다른 아시아 요리법에 이상적으로 얇은 고기를 제공한다.


반냉육은 깨끗이 썰어놓으니 찢어지는 것이 적다.


고기가 고르게 익도록 하려면 고기가 익기 전에 완전히 녹도록 해야 한다.




가을 동안, 사과는 많은 요리법에서 중요한 재료가 된다; 그러나 사과들을 주의 깊게 저장하지 않으면 상하게 된다.


따뜻한 건조한 공기는 사과를 썩게 하기 때문에 냉장실이나 시원한 지하실에 끈이 느슨한 비닐봉지에 넣으세요.


그러나 사과 한 개라도 썩으면 한 봉지에 든 사과를 금방 다 썩게 된다.




호박을 요리할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호박을 똑바로 세워 놓는 것이다.


그러면 중간에 자르면 반쪽이 두 개 나올 거야.


각각의 반으로 자른 면을 베이킹 시트 위에 놓아라.


냄비에 물 몇 큰 스푼을 넣고 350도의 오븐에 한 시간 동안 호박을 굽는다.




만약 당신이 마늘로 요리를 한다면, 당신은 찾을 수 있는 가장 신선한 정육면체를 사용하고 싶다.


신선한 마늘이 더 달콤한 맛과 같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진짜 신선한 마늘은 멍이 들거나 오그라들거나 지나치게 부드러워지지 않을 것이다.




익지 않은 과일을 구입한 경우에는 구멍이 뚫린 비닐봉지에 넣으세요.


과일이 숙성 과정을 거치면 에틸렌 가스를 방출한다.


구멍이 뚫린 비닐봉지에 담아두면 공기가 순환해 기체가 그대로 보존돼 과일을 신선하고 맛있게 유지할 수 있다.




요리를 시작하기 전에, 부엌 용품이 깨끗한지 확인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요리한 마지막 식사에서 남은 음식이 당신의 식기에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지금 만들고 있는 음식을 오염시킬 수 있다.


또 다른 우려는 박테리아에 노출될 수 있기 때문에 건강에 미치는 잠재적인 비용이다.




만약 당신이 부엌에서 화상의 위험을 예방하고 싶다면, 가능한 한 당신의 재료를 잘 정리해라.


당신은 당신이 조직적일 때 효율적이라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체계적이지 않다면, 여러분은 무엇을 사는지 잊어버리기 시작할 것이고, 그것은 여러분이 먹었을 만한 것에 너무 많은 돈을 쓰게 할 것이다.




음식을 내놓기 전에 잠시 앉게 두어라.


이것은 당신의 요리 과정에서 중요한 단계인데, 이것은 당신의 식사에 많은 맛을 더할 수 있다.


그릴에서 테이블 상판까지 음식을 내놓는 것은 매우 유혹적이다.


요리한 후에 그렇게 빨리 먹는 것은 육즙이나 맛이 고기나 어떤 것을 준비하든 간에 가라앉을 충분한 시간을 주지 못한다.


따라서 냉각 기간을 허용하여 육즙을 재배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항상 최선이다.




신선한 허브를 자를 때는 시작하기 전에 도마 위에 소금을 약간 뿌려보도록 하라.


이것은 허브에 약간의 맛을 준다.


그러나 대부분 소금이 조금 있으면 약초들이 판자에서 날아오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당신이 만들고 있는 요리에 소금을 첨가하지 마십시오.


약초는 소금이 달라붙으면 더 맛이 난다.




전에 요리해 본 적이 없는 과일이나 야채에 대해 조사해보라.


조사를 좀 해보면, 여러분은 이 새로운 음식이 얼마나 다재다능한지에 놀랄지도 모른다.


어떤 부엌일을 시작하기 전에 스스로 학습하는 것은 당신의 경험에서 더 많은 즐거움을 줄 것이다.




이 글의 팁을 꼭 사용해라.


네가 아는 모든 사람들이 요리 팁 때문에 너를 괴롭힐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