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 나은 삶을 만들기 위한 간단한 가정 개선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볼바크저격 2020. 6. 4. 10:22

본문


더 나은 삶을 만들기 위한 간단한 가정 개선 조언



처음 집을 개선하는 것은 돈과 최종 결과가 어떻게 보일지에 대한 많은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다.


너는 아마 약간 길을 잃고 있는 것 같아.


주택개량이 다소 압도적일 수 있다.


아래 기사에서는 집 개선 프로젝트를 다소 쉽게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찾을 수 있다.




집을 개조할 때, 집을 팔 때 받게 될 개인적인 접촉의 가치와 투자 수익률을 고려해 보십시오.


개보수 작업이 개인적일수록 작업 가격에 구입하려는 구매자가 줄어들 것이다.




집을 개선할 때는 재미있게 노는 것이 중요하다.


일을 하면서 신중하고 진지해야 할 때가 여러 번 있지만, 그래도 즐겁게 일을 마칠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프로젝트를 즐기지 않는다면 당신은 실수를 할 가능성이 더 높다.


만약 여러분이 집 개선 프로젝트를 하는 것을 즐기지 않는다면, 전문가를 고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프로젝트를 시작할 때 관련된 작업의 범위를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앉아서 시간을 내서 해야 할 일을 모두 알아내라.


무언가를 간과했다면 다른 의견을 찾아보는 것도 좋은 생각이다.


해야 할 모든 일을 명료하게 이해한다면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주택 개량 프로젝트를 계획할 때, 이와 같은 작업을 수행할 때 누적되는 잔해를 어디에 둘 것인지 반드시 결정하십시오.


잔해를 제거하려면 상당한 변화가 필요할 수 있으며, 미리 스토리지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 비용을 절감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프로젝트를 지연 없이 계속할 수 있도록 보장할 수 있다.




공기가 문틈으로 빠져나가지 못하게 하려면 밀폐제 스트립과 환기구 배출기를 가져와야 한다.


문 밑에는 외풍기들이 있어 따뜻한 공기가 빠져나가는 것을 막고 찬 공기가 들어오지 못하게 한다.


문틀에도 실란트 스트립을 발라라.


어떤 대형 박스 홈 개선 소매상이라도 그것들을 가지고 다닌다.




필요한 크기의 대체품을 찾을 수 없는 경우 자신의 창 화면을 구성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프레임 키트는 액자를 어떤 크기로나 자를 수 있고, 화면도 저렴한 가격과 코딩을 이용해 부착할 수 있다.


특수 화면을 찍는 창도 있지만 외부 화면은 부착이 간편한 어댑터만 있으면 누구나 추가할 수 있다.




전망이 좋은 집은 보통 조금 더 가치가 있다.


뷰가 가져오는 프리미엄 가격이 현명한 투자로 생각되지 않을 수 있다는 점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미래의 구매자들은 그 경치가 당신처럼 즐겁지 않을 수도 있고 단지 그것 때문에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하려고 하지 않을 수도 있다.




방이 통풍이 잘 되고, 활짝 열리며, 평온하게 느끼도록 하려면, 파란색, 녹색 또는 라벤더와 같은 파스텔 색상의 가볍고 낮은 사투리 색조를 붙여라.


무거운 무늬와 짙은 브로치 대신 린넨과 면직물을 사용한다.


방의 냄새도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포푸리나 향초의 사용을 고려해 보자.




모든 외부 문에 핍홀을 설치하십시오.


문을 열기 전에 밖에 누가 있는지 알아! 핍홀을 설치하는 것은 비교적 쉬운 일이며 그곳의 가장 좋은 안전 개선사항 중 하나이다.


만약 15분이나 드릴이 있다면, 절반은 거기에 있는 것이다! 이제 누가 문을 두드리면, 당신은 항상 그것이 누구인지 알게 될 것이다.




타일을 놓을 때는 항상 마지막 단계를 좋은 밀폐제로 만드세요.


그라우트는 꽤 다공성인 일관성을 가지고 있다.


제대로 밀봉되지 않으면 습기가 그라우트를 망치고 곰팡이나 곰팡이가 생길 수 있다.


밀봉되지 않은 그라우트도 쉽게 얼룩진다.


밀봉하면 깨끗하고 안전하게 유지된다.




다음 주택 개량 프로젝트를 위해 움직임을 감지하는 조명 설비를 설치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전기 요금으로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밤새 빛을 태우는 대신 움직임을 감지할 때만 모션 감지 조명이 켜진다.


동작감지등도 범죄억제력이며 강도 예방도 가능하다.




이제 주택개량이 처음 나타난 것만큼 위압적이지 않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프로젝트를 직접 수행하는 것과 관련된 수많은 이점을 이해하십시오.